디스커버리 스포츠 기차 견인

영상에 등장하는 모든 장면은 사유 철로에서 전문가와 함께 촬영되었으며, 안전 전문가의 엄격한 감독 하에 실행 되었습니다 따라하지 마십시오 오리지널 랜드로버 디스커버리가 기차를 견인한지 27년 후… 랜드로버 디스커버리 스포츠는 같은 도전을 완수해낼 수 있을 것인가? 제임스 플랫 – 도로-철로 전환 개조 전문가 칼 리처즈 – 랜드로버 시승 전문가 엔진: 20리터 인제니움 디젤 견인력 = 430NM 토크 (43

9kgm/1,750rpm) 객차 3대 / 총 무게: 108톤 디스커버리 스포츠 60대와 같은 무게 어떻게 될지 매우 기대되는군요 랜드로버 견인 역사의 새로운 장이 펼쳐질 것입니다 기본 디스커버리 스포츠에 철로에서 달릴 수 있게끔 약간의 개조만 했습니다 끌어보죠 좋습니다 움직이고 있네요 그러게요 출발합니다 스로틀 약간, 모든 온도 정상이고요 정말 놀랍군요 차가 지금 끌고 있어요 저로서도 자랑스러운 순간이군요 현재 1,400 RPM, 시속 8마일(시속 129km) 전혀 문제 없어보입니다 이제 다리로 진입합니다 전지형 프로그레스 컨트롤을 켰고요, 자동주행으로 철길 위에서 여전히 견인 중입니다 대단합니다!! 다리 위에서 108톤 무게를 손쉽게 끌고 있어요 정말 놀랍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