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angyong Tivoli 1.6 Test Drive | Review

표지로 책을 판단하지 마라 쌍용에서 온 사람들은 우리가 어릴 때 배웠던 교훈을 상기시켜주고 싶습니다

아니면 잊어 버린 것일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잊어 버린 사람들 중 한 사람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나를 생각 나게하려고 애썼다 그리고 그들은 성공했다 왜냐하면, 나는 인정해야한다

나는 많은 기대를 가지지 않고이 차를 가져 갔다 그러나, 내가이 차에서 발견했던 것은 분명히 나를 놀라게했다! 우리는 우리의 검토에서 이것을 이야기 할 것이다 새로운 쌍용 티볼리, 모든 크로스 오버의 선두 주자가 될 자동차 우리가 그것을 몰 때, 우리는 실망하지 않습니다 우선, 가시성 : 생산자는 이제 주차, 센서 등의 카메라를 사용하기 때문에 더 이상 초점을 맞추지 않습니다

그러나,이 차는 좋은 시야를 가지고있다! 나는 주변의 교통을 쉽게 볼 수있다 사이드 미러는 나를 아주 잘 돕는다 (보통 거울보다 크고 아주 잘 보인다) 그러나이 기어 박스에 특별한 언급이 있습니다 특별한 것이 없습니다 : 1

6, 128 HP의 엔진에 연결된 6 단 변속기입니다 그것은 특별한 것처럼 보이지는 않지만 보고서가 매우 정확하여 속도를 전환하는 것이 정말 즐겁습니다 나는이 차에서 기어 박스의 이런 종류를 찾기 위해 전혀 기대하지 않았다 운전의 편안함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차는 꽤 좋은 사운드 분리를 가지고 있지만 때로는 2,000 RPM 이상을 통과 할 때 원하는 것보다 엔진을들을 수 있습니다

좌석은 편안하고 우리에게 측면 지원을 제공합니다 (나는이 클래스에서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크로스 오버가 됨) 스포츠카가 아닙니다 160km / h로 커브를 잡을 때 좌석을 고정해야합니다 그러나 쌍용에서 온 사람들은 편안한 좌석을 제공합니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관해서 우리는 많은 기술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사용하기가 쉽습니다

예를 들어 여기에 라디오가 있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Auxiliary를 통해 전화를 연결할 수있는 Media가 있습니다 또는 기호를 볼 수 있듯이 Bluetooth를 통해 연결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원하는 모든 장치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다른 장치 및 기타 설정을 검사 할 수 있습니다

센터 콘솔의 광택있는 플라스틱에도 불구하고, 버튼은 매우 만족 스럽습니다 잘 가라 버튼이 광택 플라스틱으로 인해 우리를 실망시킬 수 있다고해도 버튼은 싸지 않습니다 온보드 악기는 매우 눈에 are니다 (일부 기내 악기 만 있기 때문에 요즘에는 명심해야 할 것이 하나도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매우 가벼우 며 잘 볼 수 있다고 말합니다

모든 정보는 매우 명확합니다 정보는 편리합니다 평균 소비량, 연료 수준, 수온, kmAll은 매우 간단하며 이것이 어떻게되어야하는지입니다 이것은 주요 기능을 수행하는 자동차입니다

차는 운전자의 컨트롤에 방향이 어떻게 반응하는지에 대한 세 가지 모드 설정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누를 때마다 편안함, 보통 및 스포츠의 세 가지 설정이 표시됩니다 한국인이 만든 아주 실용적인 것은 당신이 차를 저속으로 주행 할 때 보드에 바퀴의 방향을 나타내는 아이콘이 나타납니다 교통 신호등에 머무를 때 왼쪽 또는 오른쪽 바퀴를 잊어 버리는 것은 매우 실용적입니다 남한 사람들이 표지로 책을 판단하지 말라고 가르치더라도 표지 (외관 디자인)는 아주 잘 보인다

앞쪽 격자는 심지어 공격적입니다 그리고 LED 테일 라이트는 아주 잘 보인다 또한, 두건에 우리는이 차의 종류와 비교해 더 공격적 보인 몇몇 선이있다 그러나, 그것은 잘 보인다! 이 차의 정면은 매우 잘 보인다! 뒤를 보자! 그러나 그때까지 뒷문에서 찾을 수있는이 재미있는 라인에 대해 이야기 해 봅시다 당신이 볼 수있는 것처럼 그것은 매우 강한 라인입니다! 그것은 공격적인 라인이며, 누가 자동차의 엉덩이를 증가시킵니다

그것은 아주 잘 보인다! 자, 뒤로 가자! 약간의 문제가 있습니다! 이제 우리는 차의 뒤쪽에 있으며, 덜 쾌적한 디자인의 특징에 대해 이야기합시다 나는 이유를 모른다 그러나 테일 라이트는 너무 넓게 보인다 아이스 에이지 (Ice Age)의 캐릭터 인 시드 (Sid)를 넓은 눈으로 기억합니다 그래서, 이것은 내가이 차의 테일 라이트를 보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매우 좋아 보인다 바닥 부분, 리어 범퍼, 디자인이 아주 마음에 든다이 램프가 어떻게 집적되어있는 것처럼, 기능적입니다 그리고 저는 천장이 아주 좋아요 흰색이고 여기에 정지 등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그것은 아주 잘 보인다! 그러나이 테일 라이트는 점심 시간에 디자인 된 것 같습니다 나머지는 괜찮아! 자, 우리가 뒷문에 있고, 뒷문을 열었을 때 우리는 423 l의 트렁크를 볼 수 있습니다 크기에 대해서는 괜찮습니다하지만이 부분에 물건을 넣기가 어렵습니다 무거운 물건을 들어야 할 경우 1m

50에서 들어 올리면 차 안에 넣을 수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중 일부에게는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크기는 괜찮습니다 Renault Captur와 Nissan Juke를 인식하십시오! 또한 여기에서 의자를 접을 수 있습니다 60-40, 승객과 더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뒷면의 승객들은 무릎을 꿇고 머리를 쓰는 곳도 많습니다 나는 1m80의 높이를 가진 사람들이이 차 안에서 매우 편안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앞 좌석에,이 탄성체가 있습니다 (기억한다면) 우리는 Renault Captor에서 그들을 발견했습니다

실용적이지만 파일처럼 가볍습니다 여하튼, 공간은 여기에서 매우 좋다 그리고 나는 편안히 앉아 있고있다 나는 실내 장식의 촉감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옳은 일입니다

그러나, 나를 믿지 마라! 쇼룸에 가서 새로운 쌍용 티볼리 (SsangYong Tivoli)와 시운전을 요청하십시오 그리고 수동 변속기를 가져 가라 9 월에는 자동 버전을 테스트 할 것입니다 그러나이 버전을 가져 가라 그리고 당신은 결코 오래 가지 못했던 기어 박스를 발견합니다

DLX 장비가 장착 된이 차는 17000 유로입니다 내가 말했듯이, Renault Captur와 Nissan Juke를 알고 있어야합니다! 이 차는 모든 교차를 극복 할 것이기 때문에 eBlogAuto에서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