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루라이드, 이게 진짜 기아차라고?…시승기 좀 찍어도 돼요?

아 우리 기다려 내 말 들리니? 그것은 여기에서 매우 바람 강하다 그것은 허드슨, 뉴욕과 당신이 볼 수있는 수백명의 기아 보시다시피, 텔 라이드가 전면에 표시됩니다 우리는 Telluride의 외부 디자인을 보지 못했기 때문에 여기에 왔습니다 우리가 Big Apple으로 향하고있는 동안 나는이 기아 허드슨을 보았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무슨 일이 있어도 여기를 방문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나는 이것이 "mid-trim"Telluride로 단지 약간의 리뷰 일지 모른다라고 꽤 확신하고있다 일반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완전히 장착 된 "하이 트림"자동차를 보게됩니다 그러나 나는 대다수의 고객이이 '중간 형'제품을 살 것이라고 확신한다 'mid-trim'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더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아가

기아는 Range Roever를 가지고있다, 그렇지? 사실, 그들은이 중고차를 전시하고 있습니다 'Sp2'와 같아요 – 정말요? 그들은 이미 'Sp2'를 판매하고 있습니까? (Nah 그냥 농담) 정말 'SP2'처럼 보입니다

나는 그것이 충분하다고 생각한다 와우, 우리는 시운전을 기대하지 않았다 그들은 내가 텔 라이드를 타는 것을 허용했다 나는 그것이 시작된이 텔 라이드를 타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텔 라이드를 쉽게 탈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고마워, 기아 허드슨! 우리는 여기 저지 시티, 뉴욕에있는 기아 허드슨에 있습니다 조금 시끄 럽지도 모르겠지만, 도로 공사가 진행 중입니다 다시 말하면, 이것은 미국 딜러가 어떻게 생겼는지입니다 그들은 쇼룸 밖에 차를 전시했다 또한 볼 수 있듯이 기아 차량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 BMW 및 기타 여러 브랜드를 전시하지 않습니다

중고차로 판매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미국 스타일의 딜러입니다 미국에서는 일반적으로 고객이 오래된 자동차를 판매 대리점으로 이동시킵니다 그래서 그들은 낡은 차를 팔고 새로운 차를 사다 다시 말하지만, 이것은 텔 라이드가 어떻게 생겼는지 보여줍니다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나는 많은 시청자들이 외부 디자인을 보았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또한 내 이전 비디오에서 외관 디자인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마침내 우리는 더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이것은 완전히 갖추어지지 않은 'Highest trim, SX'모델입니다

차이점을 보여 드리겠습니다 여기서 볼 수 있듯이 미국에서는 고객에게이 사양 시트를 보여주고이 자동차를 다듬어야합니다 그리고 MSRP (제조자의 권장 소비자 가격) 그러나 아시는 바와 같이 MSRP는 고정되어 있지 않습니다 할인을받을 수 있다는 뜻입니다 그래서 차를 살 때 가격이 조금 달라질 수 있습니다 40,000 달러, 한국 통화로 약 4200 만원

조금 비싸다 우리는 Telluride가 가격 때문에 시장에서 인기가 있다고 말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지금 18 인치의 바퀴를 가지고있다 그러나 만일 내가 당신이 더 높은 손질에서 20 인치의 바퀴를 선택할 수있다라고 꽤 확신하면 그들이 한국에서 판매를 시작한다면 적어도 19 인치 휠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18 인치 휠이 미국에서 더 적합하다고 생각한다

도로 상태 때문에 도로가 벌써 깨져 있음을 알 수 있듯이 미국에서는 도로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즉, 18 인치 휠이 대형 휠보다 편안함을 의미합니다 다른 점도 있습니다 전면 디자인을 간단히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나는이 차가운 차체와 색이 미국에서 잘 매치하다고 생각한다 기아 자동차는 미국 시장에 맞는 색상을 선택했습니다 특히이 차가 세워져있는 조지아 (Georgia)와 색상이 일치합니다 이 트리밍은 전구 타입의 방향 지시 신호 나는 이것이 LED인지 아닌지 미국인들이별로 신경 쓰지 않는다고 생각한다 이 회전 신호가 LED이지만 전구를 사용하더라도 귀찮게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정면에 공기 터널이있다 공기 저항 감소에 도움 그러나 나는 그것이 더 나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이 브레이크 디스크를 식히기 위해이 공기 터널을 중간에 약간 움직이면 차가운 공기를 브레이크 디스크에 불어 넣기 위해 공기 터널을 여기에두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나는 그것이 브레이크 디스크를 식히고 운전자가 브레이크를 더 사용할 수있게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완전 제동과 같은 극한 상황에서 더 나은 브레이크 성능을 제공합니다 그들이 설치하지 않은 이유가 거의 없다

기아의 트레이드 마크인 '타이거 코'는 진화를 거듭하여 현재 최종 단계에있는 것 같습니다 처음에는 '호랑이의 코'를 소개 할 때 조금 어색했습니다 나는이 새로운 '호랑이 코'를 좋아한다 잘 발달되어있다 그리고 범퍼에서, 요즘 우리는 에어 드래그를 최소화하기 위해 전면 라디에이터를 닫고있는 활성 셔터 그릴을 볼 수 있습니다 기아의 신모델 중 상당수는 액티브 셔터 그릴 그러나 텔 라이드는 작은 차가 아니더라도 액티브 셔터 그릴을 갖추고 있지 않습니다

그래,하지만 내부에 활성 셔터 그릴을위한 구조를 볼 수있어 Rader는 상징 아래에 있지 않지만 아래에 있습니다 위치 때문에 고객은 번호판을 낮출 수 없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어쨌든, 기아는 언제나 레이더를 밑에 깔아 놓았습니다

앞면 엠블럼 디자인을 희생하지 않았습니다 그릴은 전체 크롬으로 둘러싸여 있지 않지만 그릴의 상단과 하단에 둘러싸여 있습니다 그 덕분에 텔 라이드가 더 넓어졌습니다 후드도 점차적으로 떨어지지 않지만 수평으로 계속해서 끝까지 떨어졌습니다 보통, SUV는 후드 디자인의이 종류를 사용하고 차를 더 크게 보이게합니다

두포의 아래에, 그것은 38 l의 V6를 가지고있다 그리고 그것은 너무 조용해서 커버를 만지지 않으면 간신히 진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매우 조용하다 나는 당신이이 SUV 크기의 가솔린 ​​엔진을 선택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가솔린은 현재 값 싸다 나는 우리가 디젤보다 V6 휘발유를 선택해야한다고 생각한다 텔 라이드 또는 현대 팔리 세이드를 구입할 계획이라면 38L V6이 가장 좋습니다 배기 파이프는 자동차 우측에 충분히 크다

스포티 한 느낌 번호판은 텔 라이드의 후면 디자인과 일치하지 않습니다 이 번호판이 한국 자동차 번호판처럼 넓어지기를 바랍니다 어떤 사람들은 번호판없이 어떻게 운전할 수 있는지 궁금해 할 수도 있습니다 새 차는 한국과 같은 임시 번호판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미국에서는 일시적인 번호판을 대시 보드에 넣을 수 있습니다

텔 라이드는 LED 후방 램프를 사용합니다 또한 핸즈프리 테일 게이트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나는 오늘날 자동차의 대부분이 핸즈프리 테일 게이트를 갖추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제 3의 열 힘 좌석은 differnet 이야기 다 (배경 비디오는 Palisade 다) 이 기능은 몇 대의 자동차에서만 가능합니다 텔 라이드는 3 단 파워 시트 옵션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그렇다면 3 행을 어떻게 접을 수 있습니까? 단순한 이 끈을 당겨 조금 삐끗하지만 쉽게 보입니다 어서! 나는 사용하기 쉽다고 말했다 Palisade를위한 승리 솔직히, 전혀 나쁘지 않습니다

이 끈을 당기는 것만으로 나쁘지 않아 어서! 정말! 사용하기 쉬운 당신은 그 제 3의 열 힘 좌석에 거의 실망하지 않을지도 모른다 펠리 세이드와는 달리 텔루 라이드는 3 단 파워 시트, 풀 디지털 클러스터, 전자 기어 선택기 등 현대 팰리 세이드보다 오프로드 (off-road) 기능과 마초가 강조됩니다 디자이너는 Telluride가 Palisade보다 더 남성이라고 언급했습니다 만나다? 나는 텔루 라이드의 디자이너와 정말로 인터뷰한다

텔루 라이드는 미국 조지아 공장에 건설되어 있으므로 비용을 절감 할 수 있습니다 덕분에 텔루 라이드를 출시 한 지 한 달 밖에되지 않았지만 5,000 개가 넘는 텔루 라이드가 이미 판매되고 있습니다 그들은 올해 말까지 텔 라이드를 판매 할 계획입니다 나는 Palisade보다 더 길다라고 생각한다 만나다? Palisade보다 더 길지 않아? 이 갑판은 Palisade보다 조금 큽니다

그렇지? 나도 그렇게 생각해 우리는 너무 궁금하여 길이를 측정합니다 텔 라이드는 Palisade보다 20mm 넓고 15mm 길다 나는 그 통치자에게 별명을 주어야한다고 생각한다 Palisade보다 작지만 조금 크다 한국의 텔 라이드가 출시되면 텔 라이드는 한국 SUV 시장에 커다란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텔 라이드가 오프 로더라는 느낌을줍니다

예를 들어,이 핸들과 들어 올려 진 센터 터널 더 높은 계기판과 계기판은 운전자 가까이에 있습니다 매우 독특한 흠? 와우 와우, 나는 결코 이것을 기대하지 않는다 이 좌석은이 정도의 높이로 기울일 수 있습니다 우리는 14 시간 동안 한국에서 뉴욕에 경제 수업을 들었습니다 나는이 좌석이 비행기에 있기를 정말로 바란다

예 이코노미 클래스는 이것을 많이 기대고 있어야합니다 이것이 경제적 인 좌석이라면, 나는 14 시간의 비행에 대해 매우 기뻐할 것이다 나는 14 시간 동안 어떻게 앉을 수 있는지에 대해 이미 걱정하고있다 지붕에 공기 통풍구가 있고, 팰리 세드처럼 통풍구를 닫을 수 있습니다

배기구에서 직접적인 공기 흐름을 방지하기 위해 펼쳐지는 공기 통기구입니다 개봉하면 일반 통풍구로 사용하고 통풍구를 닫으면 스프레드 타입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aircon은 당신의 얼굴에 직접 날아 가지 않습니다 후부 좌석 기후 제어 패널은 여기에있다,이 패널이 아래에 위치하기를 바란다 그러나 이것은 하나가 아니다

그러나 텔 라이드는 여기에 있습니다 독립적 인 기후 환경을위한이 패널을 통한 통제 하부 통풍구에서 부풀어 오르거나 독립적 인 4 구역 기후 제어가 아닌 여기에서 위로 불어 오는 것 보도 스위치로 실내 조명을 켤 수 있습니다 그것은 널리 퍼져있는 집중 조명과 집중 조명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주머니는 정말 귀엽다 비닐 봉지 미안해

나는 이것을 올릴거야 묶지 않아 미안하지만이 비닐 봉지는 제거 할 수 없어요

당신이 볼 수 있듯이 여분의 작은 주머니가 있습니다 스마트 폰용 추가 포켓과 다른 포켓 나는 이것이 영리하다고 생각한다 휴대 전화가이 주머니 안에 있으면 찾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스마트 폰을위한 추가 포켓을 여기에 넣었습니다 또한 여분의 2 개의 USB 충전 포트가 준비되었습니다

나는 그것이 우리가이 크기 차에서 기대할 수있는 거의 모든 것을 가지고있다라고 생각한다 스피커도 잘 덮였습니다하지만 스피커는 크지 않지만 작습니다 나는 당신이 더 좋은 스피커를 선택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한국에서 텔루 라이드를 판매하면 더 큰 제품을 설치할 수 있습니다

우리에게는 시간이별로 없다고 생각합니다 이 장소는 쇼룸이기 때문에 지금 가야한다고 생각합니다 안전을 이유로 주차 모드에있는 동안에 만 항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우 조용한 그것은 38L V6 가솔린 엔진을 가지고있다

나는 그가 정확히 알지 못한다고 생각한다 탐색 GUI가 잘 설계되었습니다 3 분할 확대지도, 와이드지도 및 미디어 동시에 3D 화면보기 좋아 보인다 이전보다 낮거나 넓으며 베젤은 이전보다 얇아 보입니다

실제 베젤은 좁지 만 검정 베젤을 사용하여 얇고 넓은 베젤을 사용합니다 추가 화면이 첨부 된 것 같습니다 잘 했어 기아 버터 부드러운 엔진이 정말 부드럽습니다 나는 단지 발을 발로 밟았다

그러나 차는 아직도 버터와 같이 움직이고있다 또한, 엔진은 1,100을 약간 넘는 낮은 RPM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 8 – 속력 자동 기어 박스 덕택으로, 그것은 많은 힘과 매끄럽다 A / C를 활성화합시다 72F는 무엇입니까 (한국 사용 섭씨) 사각 지대에서 차량을 감지하고 진동 및 경고음으로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나는이 트림이 충분히 즐겁다 고 생각하지만, 더 높은 트림이있다

또한 쇼룸의 다른 하나는 최고 트림이 아닙니다 나는이 차가 보통의 준비 다라고이 품질이 꽤 훌륭하다라고 생각한다 이 나무 패널은 진짜 나무가 아니라 영화이지만 실제 나무처럼 보입니다 나무처럼 거친 느낌을줍니다 그들이 필름으로이 표면을 만든 방법 놀랍지 만 나는이 영화를 LG가 공급한다고 생각한다 놀랄 만한 내가이 다리를 건너고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다

영화에서이 신부를 봤어 너무 아름다워 응? 누군가 파편을 떨어 뜨렸다 나는 뉴욕에 텔 라이드를 몰 것을 결코 기대하지 않는다 나는이 차가 그 크기 때문에 curvy 길에 기대 있을지도 모른다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그것은 없다 Palisade와 비슷합니다 Palisade도 모퉁이에서 구르는 저항에 꽤 잘한다 어느 쪽이 정말로 좋지만 약간의 언더 스티어가있다 그 형제 Palisade와 매우 흡사합니다 나는 단지 촉진한다 그러나 이것은 아주 새로운 차다

그리고 딜러는 나 뒤에있다 그래서 저는 페달을 바닥에 두지 않을 것입니다 3,500RPM 이상으로 가속하면 엔진이 좋은 느낌을줍니다 나는이 실내를 좋아한다 그것은 잘 설계되었습니다

너무 많은 비닐 봉지! 전반적으로, 나는이 기어 쉬프터가 예쁘다고 생각한다 그렇게 짧지는 않습니다 그러나이 shifter를 여기에서 자르는 것에 의해이 shifter가 짧아 보이게 디자인되면서, 그것은이 shifter가 짧다는 것을 느끼게한다 그러나 이것은 그렇게 짧지는 않다 스팅거 (Stinger) 나 포르테 (Forte)처럼 맨 위의 인체 공학적 손잡이 또한 운전 모드, 에코, 스노우 및 기타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나는 현대가 Palisade와 Sonata에서 유사한 스위치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이 영리하다고 생각한다 그러나 그들의 스위치는 무한히 회전한다

이건 아니야 가운데에서 한 번 클릭하면 스포츠 모드가됩니다 맨 왼쪽 스마트 모드에서 한 번의 클릭으로 스포츠 모드의 오른쪽으로 돌리십시오 스위치를 보지 않고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단추 자질이 우량하다고 생각한다

그것은 메르세데스처럼 느낀다 솔직히, 나는 그들이 Merc에게서 베낀 것이라고 생각한다 이와 같은 교통량이 많은 상황에서 크루즈 스위치를 누르기 만하면됩니다 핸들을 잡으십시오 그것은 자동으로 앞 차를 따를 것입니다

차가 멈 추면 자체적으로 멈 춥니 다 브레이크를 걸거나 조종 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쨌든, 도로 중간에 자주 들러 붙는 경우 적응 형 크루즈 컨트롤을 선택해야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스위치를 정말 잘 배치했습니다 궁금한 점이 있다면 스위치를이 완벽한 장소에 배치해야합니다 그만큼 좋은 위치 시트를 식히기 위해 아래로 누르고 난방을 위해 위로 누릅니다

완벽한 장소와 사용하기 쉽습니다 이것은 또한 유일하다 대체로 여기 어딘가에 스위치가 있습니다 작은 입구를 일으키는 원인은? 하지만 이건 자물쇠를 주머니에 넣고 주머니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따라서 자물쇠를 누른 후 다시 누르면 소리가 들리지 않고 열립니다

Telluride는 Borrego보다 넓은 공간을 가지고 있습니다 우리는 Telluride와 Borrego가 같은 중간 크기 SUV이지만 Borrego는 후륜 구동베이스이며 Telluride는 전륜 구동베이스입니다 결과적으로 텔 라이드는 22L 디젤 엔진에만 적합합니다 그러나 Borrego는 3

0 L V6 Diesel 그래서 Borrego는 고급 SUV이고 텔 라이드는 넓은 차입니다 3 단 좌석을 자주 사용하는 경우 Telluride를 선택하지 않아도됩니다 더 넓은 객실 실, 더 큰 트렁크 볼륨 나는 이것이 올바른 선택이라고 생각한다 브레이크가 너무 민감합니다

너무 민감한 설정 느낌 또한 나는 많은 차를 여기에 태운다 Uber 그러나 다른 차에서 이전에 도로가 이처럼 편안하지 않았습니다 이 도로의 다른 차에서 너무 불편했습니다 그러나 텔 라이드는 그렇지 않습니다 물론, 이것은 새로운 댐퍼와 함께 새로운 차다

그러나 아직도, 그것은 길을 매우 잘 잡는다 물론, 나는이 차를 오랫동안 운전하지 않았다 그러나 아직도,이 차 운전은 좋은 매달리기 설정을 가지고있다 놀랍게도, 그들은 나에게 Youtuber로서 나의 자기를 소개하기 때문에 나는 운전할 기회를 줬다 나는 그들이 Youtuber를 치료하는 방식이 한국보다 나은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들은 Youtuber에 대해 다르게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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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론, 이것은 상세한 리뷰가 아닙니다 기아 자동차가 텔루 라이드를 한국에서 판매 할 때 세부 검토를 할 것입니다 텔 라이드는 많은 사람들이 사고 싶은 중형 SUV입니다 한국은 전에 이런 종류의 범주를 과소 평가했다 한국 시장에 출시하고 동생 Palisade와 경쟁하기를 희망하는 Telluride 나는 김한용 양식 Mocar이다

이 차의 51 %는 북미 지역에서 생산됩니다 한국에서 49 % 나는 기아가 노동 조합에 힘든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들었다 그러나 나는이 차를 가능한 빨리 한국에 가져 오기를 정말로 바라고있다